회사소개
회사소개
더비체인은

분석하고 전망하는 블록체인 뉴스 전문 미디어입니다.

디지털 혁명이 기존 산업과 기술의 패러다임을 바꾸었다면 블록체인 혁명은 사회 질서 자체를 송두리째 뒤흔들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시스템이 등장해 금융 질서를 새로 쓰기 시작했고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 분야에서 블록체인 적용을 검토하면서 새로운 시장 질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전문가들은 블록체인 기술이 ‘기업’의 개념마저 완전히 바꿔 놓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미래가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더비체인은 독자 여러분을 블록체인 기술이 펼칠 새로운 미래로 인도하겠습니다. 넓은 시야와 다양한 관점에서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동향과 서비스를 다루겠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산업분야별 적용사례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전문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가치를 더하겠습니다.

더비체인은 단편적인 속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미디어가 아닙니다. 블록체인 기술과 비즈니스를 분석하고 그 기술이 가져올 미래를 예측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단순히 사건 전달에 그치지 않고 독자들이 블록체인이 바꾸는 미래를 읽을 수 있도록 ‘제대로 된 뉴스’, ‘가치 있는 뉴스’,‘리드하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더비체인은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기자 교육을 통해 언론 윤리를 준수 및 실천하겠습니다.

더비체인은 특정 기업의 이익을 대변하는 상업 목적의 기사나 선정적 자극적인 소재의 광고성 기사, 어뷰징 기사, 타 매체 기사 받아쓰기 등을 철저하게 배제합니다. 더비체인 플랫폼에는 클릭 수 늘리기 만을 추구하는 네트워크 광고가 없습니다.

더비체인은 국내·외 블록체인 뉴스를 객관적인 시각에서 공정하게 다루겠습니다. 공공의 이익을 취재와 보도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이를 침해하는 일체의 압력이나 부당한 간섭을 배격합니다. 기사 등을 대가로 금품을 받지 않습니다. 독립적인 취재와 균형 있는 시각으로 공정·정확한 보도를 제공할 것을 독자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더비체인은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