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회사소개
더비체인은

분석하고 전망하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입니다.

디지털 혁명이 기존 산업과 기술의 패러다임을 바꾸었다면 블록체인 혁명은 기존 사회 자체를 아예 송두리째 뒤흔들고 있습니다. 이미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시스템이 속속 등장해 금융 질서를 새로 쓰기 시작했고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 분야에서 블록체인 적용을 검토하면서 새로운 시장 질서를 예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혁명’의 저자 돈 탭스콧은 블록체인 기술이 ‘기업’이라는 개념마저 바꿀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미래가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더비체인은 독자 여러분을 블록체인 기술이 펼칠 새로운 미래로 인도하겠습니다. 넓은 시야와 다양한 관점에서 국내·외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기사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산업분야별 다양한 적용사례를 소개하고 전문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더비체인은 속보 중심의 온라인 미디어가 아닙니다. 블록체인을 분석하고 그 기술이 가져올 미래를 예측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차고 넘치는 뉴스가 아닌 독자 여러분이 블록체인의 미래를 읽을 수 있도록 ‘제대로 된 뉴스’, ‘가치있는 뉴스’. ‘소통하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