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기반 탈중앙화거래소 덱시오스, 11개 토큰 거래 시작
EOS 기반 탈중앙화거래소 덱시오스, 11개 토큰 거래 시작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8.08.0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OS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덱시오스(DEXEOS)’가  8일 이오스 기반 토큰들에 대한 상장을 시작했다.덱시오스는 지금까지 에어드랍이 진행된 EOS 기반 토큰들 거래를 승인했고, 이번 상장을 통해  11개 토큰들의 거래를 지원하게 됐다.

그동안 에어드랍을 통해 다양한 토큰을 보유하고 있던 사용자들은 덱시오스를 통해 토큰 거래가 가능해졌다. 이번에 덱시오스에서 상장된 토큰은 에버리피디어(Everipedia: IQ), 오라클 체인(OCT), 체인(Chaince: CET), EOS댁(EOSDAC), 호러스페이(Horus Pay: HORUS), 카르마(KMRMA), EOX커머스(EOX), 아티디움(ATD), 애데럴코인(ADD), 밋원(MEETONE), EDNA다.

덱시오스는 “개인 EOS 계정에 분산되어 있던 각 토큰들의 P2P 거래를 지원해 EOS 홀더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덱시모든 거래 트랜잭션이 이오스 스마트 컨트랙트로 이뤄지는 탈중앙화 거래소로 별도 회원가입이나 개인 인증 없이 개인이 소유한 이오스 계정을 통해 거래가 진행된다.  

별도 거래소 지갑을 둘 필요 없이 개인 인증 툴인 스캐터(scatter)를 통하면 다양한 이오스 기반 토큰들을 거래할 수 있다. 이오스 계정을 통해 거래하기 때문에 이오스 기반 토큰의 에어드롭도 받을 수 있다. 덱시오스는 "이더리움 등 다른 프로토콜용 DEX 보다 빠른 속도로 거래가 가능하며 모든 거래는 이오스 블록체인에 실시간으로 저장돼 누구나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민규 덱시오스 대표는 "덱시오스는 기존 암호화폐 거래소가 갖고 있던 문제점을 해결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신규 EOS 토큰의 상장을 지원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EOS 생태계 발전에 기여하는 탈중앙화 거래소로 성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덱시오스는 현재 오픈 베타 형태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dexeos.i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치규 기자(delight@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