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시티, 시청자에 에어드롭 해주는 '제네시스플레이어' 출시
베라시티, 시청자에 에어드롭 해주는 '제네시스플레이어' 출시
  • 백정호 기자
  • 승인 2018.09.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라시티가 공개한 제네시스 플레이어 모습
▲ 베라시티가 공개한 제네시스 플레이어 모습

동영상 공유 플랫폼 개발업체 베라시티는 4일 비디오를 보는 시청자에게 자동으로 에어드롭을 해주는 ‘제네시스플레이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플레이어는 지난 4월 출시한 베라플레이어에 비디오 에어드롭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사용자는 제네시스플레이어에서 KYC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다른 블록체인 기업의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다. 기업은 에어드롭 캠페인을 프로모션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업은 제네시스플레이어를 사용해 영상 URL을 받을 수 있고, 받은 URL을 자사 홈페이지나 블로그, SNS, 보도자료, 리스팅 웹사이트 등에 배포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반 자동차 거래 플랫폼인 오토베이 등은 베라시티의 플랫폼을 사용해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크리스 게일 베라시티 공동창업자는 “제네시스플레이어를 통해 에어드롭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시청자의 이해도와 관심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투자자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새로운 가능성도 발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콧 브라운 베라시티 자문위원은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될 블록체인 서울 2018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네시스플레이어가 시연될 예정이다.

백정호 기자 frank45@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