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람다256,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23일 개최
두나무 람다256,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23일 개최
  • 박윤 기자
  • 승인 2018.10.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나무 블록체인 연구소 람다(Lambda)256이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인 루니버스와 관련해 제1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23일 개최한다. 

행사는 ‘우리 서비스에 블록체인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두나무 본사 2층 업비트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자체 서비스 내 블록체인을 적용하려는 기업과 디앱(dApp) 개발자를 대상으로 무료 진행된다.
 
행사는 강연과 참여 활동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강연은 메인 홀에서 진행되며, 참여 활동은 세미나 룸에서 진행된다.

메인 홀에서는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박재현 람다256 연구소장과 오재훈 테크 리드(Tech Lead), 박광세 비즈 리드(Biz Lead)가 참여해 루니버스를 소개하고 데모 시연을 선보인다. 3시 10분부터 5시40분까지는 30분 간격으로 △사용자와 Dapp을 위한 비트베리 월렛 서비스 △루니버스와 올비트 서포트 프로그램 △개발자를 위한 취약점 자동 분석 서비스 △ERC721 토큰의 In-Game 적용 △기업 친화적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브레저 패브릭 소개 등 다섯개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룸에서는 루니버스 및 파트너사의 서비스를 사용 및 체험해볼 수 있으며, 베타 서비스 신청과 1:1 상담 등도 가능하다.

박재현 연구소장은 “루니버스는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핵심 플랫폼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파트너스 데이가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을 위한 하나의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루니버스는 람다256의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으로, 사용성이 높은 쉬운 개발 서비스와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한다는 지불정책이 특징적이다.

한편, 람다256은 블록체인 기술 저변 확대 및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지난 5월 설립되었으며, 지난달부터 루니버스 플랫폼 베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행사 참가 등록은 온오프믹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박윤 기자 yoonst@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