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레, 한양대와 '블록체인 킹덤아카데미' 운영
디센트레, 한양대와 '블록체인 킹덤아카데미' 운영
  • 백정호 기자
  • 승인 2018.11.05 15: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민수 한양대 블록체인연구원장(좌측)이 5일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와 블록체인 킹덤아카데미 및 산학협력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유민수 한양대 블록체인연구원 원장(왼쪽)이 5일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와 산학협력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 및 마케팅업체 디센트레가 한양대학교와 손잡고 블록체인 교육을 진행한다. 

디센트레는 5일 한양대 블록체인연구원과 블록체인 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디센트레와 한양대학교는 ‘블록체인 킹덤아카데미(Blockchain Kingdom Academy)’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을 공동으로 실시한다.

블록체인 킹덤아카데미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은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략 과정과 기술/창업 과정으로 나눠 이달 23일과 24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수료식은 내년 2월 23일 진행된다. 강사로는 김철환 한양대 블록체인 교육센터장이 주임 강사로 활동하며, 특강 연사로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 박승호 플레타 대표, 이은솔 메디블록 대표, 명승은 벤처스퀘어, 대표, 손장우 EY한국 대표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유민수 한양대 블록체인연구원 원장은 “디센트레와 전문적이고 내실 있는 블록체인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산학협력 체계를 다지고 올바른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양성하는 데 온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는 “이번 산학협력은 블록체인에 대한 저변과 노하우를 넓히는 사례로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될 킹덤아카데미는 비즈니스 전략 과정과 기술/창업 과정별로 50명씩 총 100명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11월 15일까지 이며 수강료는 275만원(VAT포함)이다. 한양대 출신 및 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 추천회원은 20% 할인되며 특별 수강자는 장학금도 지원할 계획이다. 

백정호 기자 frank45@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NGELLA 2018-11-05 16:16:21
수강 안내 academy.decent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