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애드테크 위블락, 1차 토큰 세일 목표 달성
블록체인 기반 애드테크 위블락, 1차 토큰 세일 목표 달성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8.11.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마케팅 프로젝트인 위블락(weBloc 대표 홍준)이 400,000,000개의 웍(WOK)의 토큰 1차TGE(Token Generaion Event)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위블락 TGE는 아이콘 스마트 컨트랙트인  스코어(SCORE: Smart Contract on Reliable Environment)로 구현되고 아이콘 플랫폼 코인인 ICX를 받고 진행된 첫 프로젝트이다.

위블락(weBloc)은 디지털 광고 생태계 탈중앙화 실현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로 성과 기반 디지털 광고의 핵심 기술인 SDK 및 API 형태의솔루션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술과 토큰 이코노미를 적용한 사용자 성과 중심의 새로운 블록체인 광고 생태계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위블락의 홍준 대표는 “ 점점 암호화폐 시장이 어려워지고 있어서 누가 프로덕트를 먼저 만들어서 증명하냐가 중요하며 그 부분에 집중하려고 한다.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알파버전 서비스를 1월 말에 내놓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블락 아시아는 블록체인 기반 광고 및 마케팅 앱인 위콘(weCon) 베타 서비스를 2019년 1분기 오픈하는 목표로 개발을 진행중이다. 이번에 발행된 위블락 토큰 ‘웍(WOK)’ 실제 광고 거래에 도입 가능하도록해 토큰 실사용성을 높일 계획이다.

황치규 기자 delight@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