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비트, 집단지성 기반 프로젝트 검증 서비스 ‘APOT마켓’ 오픈
올비트, 집단지성 기반 프로젝트 검증 서비스 ‘APOT마켓’ 오픈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9.01.0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중앙화 기반 암호화폐거래소 올비트(Allbit, 대표 이익순)가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가치를 검증하는 집단지성 기반 서비스 ‘APOT(에이팟) 마켓’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올비트는 우승 팀에게 올비트 ETH(이더리움) 및 BTC(비트코인) 마켓 상장과 업비트 원화 KRW 상장 추천을 제공하는  ‘APOT 마켓 경쟁 이벤트’를 7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올비트에 따르면 APOT 마켓은 투표에서 활용되는 토큰인 APOT 토큰을 기축통화로 하는 마켓으로 초기 토큰 프로젝트 거래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올비트는 APOT 마켓을 통해 스캠 프로젝트들을 가려내고 경쟁력을 갖춘 프로젝트들을 선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올비트는 이들 프로젝트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활동 지원 및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APOT 마켓 경쟁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팀은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올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25일 5~8개의 경쟁 프로젝트 발표 이후 3월 4일까지 총 3개의 우승 프로젝트가 발표될 예정이다. 

올비트 이익순 대표는 “APOT 마켓은 올비트의 철학이 반영된 서비스로 집단지성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 및 성장 지원해 올바른 암호화폐 거래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치규 기자 delight@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