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레, 홍콩 C블록과 제휴...글로벌 진출 확대
디센트레, 홍콩 C블록과 제휴...글로벌 진출 확대
  • 한민옥 기자
  • 승인 2019.01.1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왼쪽)와 C블록캐피탈 조나단 리 전략투자실장이 전략적 제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왼쪽)와 C블록캐피탈 조나단 리 전략투자실장이 전략적 제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팅 및 마케팅 업체인 디센트레(대표 이동혁)가 홍콩 C블록캐피탈 (대표 빙 린)과 손잡고 글로벌 사업을 확대한다.

 

디센트레는 15일 C블록캐피탈과 홍콩에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두 회사는 글로벌 블록체인 사업, 프로젝트 투자 교차 검토 및 부대사업 협력 등을 추진한다. 

 

C블록캐피탈은 홍콩에 기반을 둔 아시아권 대형 블록체인 투자 및 자문회사다. 블록체인 회사들의 비즈니스모델 구축, 법률 자문, 기술적 지원 뿐 아니라 PR 등의 마케팅과 자금조성 등 전 분야를 서비스하며 특히 중화권에서 사업을 크게 확대 중이다. 

 

조나단 리 C블록캐피탈 전략투자실장은 “이번 제휴로 디센트레가 한국의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아시아 권역에 소개할 때 상호 윈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반대로 아시아/중화권의 프로젝트를 한국 시장에 소개할 때 디센트레의 마케팅 자원과 카페 밋업 등을 통해 시장 진입이 매끄러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는 “비박스, 비트포렉스, 코인베네, ZBG 등 글로벌 거래소 및 지오펀드, C블록캐피탈 등 각 분야에 걸쳐 파트너십을 확대, 글로벌 진출과 확장을 더욱 용이하게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블록체인 마케팅과 자문서비스 뿐 아니라, 기존 글로벌 ICO 마케팅을 넘어서 최근 각광받는 IEO와 STO 마케팅 모델까지 보다 전문화되고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민옥 기자 mohan@thebcha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