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레-코인제스트 제휴...디센트레 카페서 코즈 결제 시행
디센트레-코인제스트 제휴...디센트레 카페서 코즈 결제 시행
  • 한민옥 기자
  • 승인 2019.01.2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종희 코인제스트 대표(왼쪽)과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가
공동 마케팅 및 비즈니스에 관한 전략적 제휴 체결 후 악수하고 있다.

 

블록체인 전문회사 디센트레(대표 이동혁)는 22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대표 전종희)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센트레는 특히 이번 MOU에 따라 디센트레 카페 내에서 코인제스트의 암호화폐인 ‘코즈(COZ)’를 사용한 결제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현재 디센트레 카페는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을 통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제공은 코즈가 처음이다.

두 회사는 또 향후 디센트레 카페를 이용한 밋업 및 우수한 암호화폐 프로젝트 등의 코인제스트 상장 상호지원 등으로 제휴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전종희 코인제스트 대표는 “디센트레와의 MOU 체결은 코즈의 실물결제에 대한 첫 협약 사례로, 이를 계기로 코즈의 실 사용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디센트레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감과 동시에 암호화폐 결재 서비스는 물론 블록체인 생태계의 확장과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는 “최근 급성장하는 코인제스트 거래소와 제휴를 맺게 돼 기쁘다"며 "이를 통해 단순한 마케팅 활동 전개만이 아니라 종합적이고 유기적인 지원과 자문 활동까지 역량을 크게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민옥 기자 mohan@thebcha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