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 10개 분야 채용 진행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 10개 분야 채용 진행
  • 강우진 기자
  • 승인 2018.04.2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는 지난 3월 설립된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자회사 ‘그라운드X(Ground X)’ 관련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블록체인 플랫폼, △블록체인 서비스, △블록체인 기술연구, △QA(Quality Assurance) 등 기술 직군을 비롯해 △국내/해외 사업개발, △토큰 이코노미 연구, ​ △프로젝트 관리, △PR 등 서비스 사업 직군, △인재영입, △경영지원 등 스탭 직군에 걸쳐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분야별로 상이하며, 지원 부서에 맞춰 자기소개, 경력사항 등을 기입해 이메일(recruit@groundx.xyz)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 영입 페이지(https://careers.kakao.com/jobs)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라운드X는 서류 전형을 통과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1, 2차 인터뷰를 진행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인원은 00명으로, 채용은 기간 제한없이 영입 종료시까지 진행된다.

그라운드X 한재선 대표는 “그라운드X는 블록체인을 산업화 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현실 세계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그라운드X에서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 사업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