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탈중앙화 디지털 광고 플랫폼 ‘애드토큰’ 상장
후오비코리아, 탈중앙화 디지털 광고 플랫폼 ‘애드토큰’ 상장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03.13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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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오비코리아는 탈중앙화 디지털 광고 플랫폼 ‘애드토큰(ADT, adToken)’을 상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애드토큰은 이더리움(ETH)의 스마트 콘트랙트를 기반으로 만든 탈중앙화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애드토큰(ADT)을 이용해 광고를 게시할 수 있고, 투표 및 송금도 가능하다.

애드토큰 보유자들은 투표를 통해 깨끗한 도메인을 선별하는 작업으로 불법 광고를 걸러낼 수 있다. 기업들은 투표 시스템을 거쳐 검증된 광고 도메인을 구매할 수 있어 불법 광고 필터링에 지출되던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세경 후오비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블록체인의 특성을 갖춘 프로젝트들이 좀 더 많이 등장할 수 있도록 객관성을 가지고 상장심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후오비코리아에 상장되는 암호화폐들 역시 프로젝트의 건전성을 면밀히 검토하여 투자자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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