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코르, 이더리움-EOS 토큰 실시간 전환 지원하는 월렛 발표
반코르, 이더리움-EOS 토큰 실시간 전환 지원하는 월렛 발표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9.03.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인 반코르가 이더리움과 EOS 토큰들을 온체인 환경에서 바로 전환할 수 있는 지갑인 반코르 월렛을 선보였다고 코인텔레그래프 등 외신들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반코르 월렛은 크로스 체인 프로토콜인 반코르X 프로토콜에 기반하며, 이더리움과 EOS 기반 토큰들을 버튼 한번으로 바로 전환이 가능하다.

수수료는 따로 없고, 9700개 토큰 조합간 교환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월렛에서 바로 디앱에 접근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더리움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인 반코르는 지난해 반크로X를 선보이고 EOS 블록체인으로 영토를 확장했다. 반코르는 반코르월렛 출시를 계기로 EOS 외에 다른 블록체인 프로토콜들도 통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반코르의 네이트 힌드먼 커뮤니케이션담당 이사는 "반코르 월렛은 다른 블록체인들을 통합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이다"면서 비트코인과 트론을 사례로 들었다.

그는 다음에 어떤 블록체인이 반코르월렛에 통합될 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EOS를 추가하는 데 걸린 시간보다는 훨씬 적게 걸릴 것이란 게 그의 설명이다.

앞서 반코르는 자사 프로토콜이 소셜 게임 플랫폼인 '엔진'을 통해 삼성전자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S10에도 통합된다고 밝혔다.

황치규 기자 delight@thebchia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