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 고객 소통채널 확대
두나무,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 고객 소통채널 확대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03.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나무가 고객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했다.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정확한 정보 제공과 신뢰 기반의 고객 소통을 위해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두나무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미디엄, 링크드인까지 6개 채널을 운영할 계획이다. 각 채널이 가진 고유의 특성을 살려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 페이스북에서는 두나무 서비스인 업비트, 카카오스탁, 루니버스를 비롯, 자회사 두나무투자일임, 두나무앤파트너스 소식을 전한다. 최근 주목받는 블록체인 기술, 산업, 사람에 대한 소식을 카드뉴스 형태로 발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디엄과 링크드인에서는 두나무 관련 콘텐츠가 영문으로 소개된다. 업비트 측은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글로벌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 해당 채널을 통해 기업 브랜딩, 주요 공지 사항 전달, 인적 네트워크 형성, 해외 고객들과의 소통에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두나무 관계자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했다”며 “이제 유용한 투자 정보는 물론, 두나무 서비스 관련 소식,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업계 관련 내용도 발빠르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