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암호화폐 수익 보상 서비스 ‘코인원노드 2.0’ 오픈
코인원, 암호화폐 수익 보상 서비스 ‘코인원노드 2.0’ 오픈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05.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스테이킹 기능 탑재 등 서비스 확대 개편

코인원노드 2.0 페이지도 새단장
코인원은 암호화폐 수익 보상 서비스 ‘코인원노드(Coinone Node)'를 확대 개편하고 코인원노드 2.0 페이지를 새로 열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자사 암호화폐 수익 보상 서비스 ‘코인원노드(Coinone Node)'를 확대 개편하고, 코인원노드 2.0 페이지를 새로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코인원노드는 특정 암호화폐의 노드 운영을 코인원이 위임받아 진행한 후 그 보상 수익을 해당 암호화폐 보유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서비스다.

코인원노드는 이번 개편과 함께 모바일 앱에 암호화폐 스테이킹(Staking) 기능을 탑재했다.

코인원 회원이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코인원노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새롭게 오픈한 코인원노드 2.0부터 코스모스의 아톰(ATOM)을 위임할 수도 있다. 아톰의 경우 코스모스 블록체인 정책상 연간 7%에서 20%의 위임 보상이 발생할 예정이다. 

현재 코인원노드 서비스에서 위임 가능한 암호화폐는 테조스(XTZ)와 아톰(ATOM)이며 추후 위임지분증명(DPoS) 방식을 채택하는 다른 암호화폐도 추가될 예정이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노드를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에 건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코인원노드는 코인원이 만들어나가는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서비스 중 하나로,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