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달굴 블록체인 트렌드는?...28일 @Blockchain 밋업 열려
하반기 달굴 블록체인 트렌드는?...28일 @Blockchain 밋업 열려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05.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업계 전문가 모여 블록체인 기술과 트렌드 논의
장동인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컨센서스 2019 참관기 공유
윤석구 소브린월렛 대표, 월렛 생태계 현황과 전망 발표
'2019 블록체인 기술과 트렌드'를 주제로 한 블라블록 제 3회 세미나가 28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ICT 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열린다. 

IT업계의 주요 학회들이 공동으로 블록체인 관련한 이슈를 논의하는 밋업을 개최한다. 

더비체인은 한국IT서비스학회, 한국통신학회, 한국블록체인경영학회 등과 공동으로 '@(앳)블록체인 밋업'을 정기적으로 개최, 다양한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 이슈들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오는 28일 마포구 ICT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열리는 첫 밋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블라블록(BlahBlock) 세미나’와 공동으로 열린다.  

블라블록 세미나는 블록체인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고 블록체인 생태계 구성원들 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번이 3번째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장동인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가 최근 뉴욕에서 열린 세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인 ‘컨센서스 2019’ 참관기를 공유한다. 이어 윤석구 소브린월렛 대표가 암호화폐 지갑과 관련한 ‘월렛 생태계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발표한다. 

참가 신청은 27일까지 인터넷을 통해(https://miniintern.com/event/97) 가능하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