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국내 블록체인 기업 공동 해외 밋업 개최
함샤우트, 국내 블록체인 기업 공동 해외 밋업 개최
  • 강진규 객원기자
  • 승인 2018.05.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샤우트(공동대표 김재희, 함시원)는 젠가K, 체인파트너스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회 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업 밋업 인 싱가포르’ 행사에 참가할 국내 블록체인 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5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며, 함샤우트는 이 행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밋업에 참가하는 기업에는 행사 전후로 국내외 미디어를 통한 언론홍보와 행사 당일 약 200명 가량의 해외 투자자와 인플루언서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자사의 비즈니스를 소개할 수 있는 별도 전시 부스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 3월 암호화폐공개(ICO) 전문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 함샤우트는 헬스케어 빅데이터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의 ICO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또 엔터테인먼트, 금융, IT 등 다양한 산업의 블록체인 기업에 ICO 홍보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300개 이상의 블록체인 컨설팅 사례를 보유한 ICO 전문 컨설팅 기업 젠가K(공동대표 안태현)와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5월 18일까지 함샤우트 홈페이지(http://hahmshout.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접수된 기업을 대상으로 함샤우트와 협업하는 블록체인 & ICO 전문 자문단이 백서와 사업소개서 등을 검토한 후 최종적으로 7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가 확정 된 기업은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과 참가비를 안내 받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함샤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