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월렛, 은행계좌로 암호화폐 구매 지원한다
브레드월렛, 은행계좌로 암호화폐 구매 지원한다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06.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결제 스타트업 와이어와 제휴
비트코인, 이더리움, 다이 구매 지원
브레드월렛이 암호화폐 결제 스타트업 와이어와 제휴해 은행 계좌를 통한 암호화폐 구매를 지원한다.

암호화폐 지갑 개발사 브레드월렛(BRD)이 은행 계좌를 통한 암호화폐 구매를 지원한다. 브레드월렛은 암호화폐 결제 스타트업 와이어(Wyre)와 협력해 이용자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다이(DAI)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13일(현지시간) 브레드월렛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이용자를 대상으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수단을 소개한 데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브레드월렛 미국 이용자는 지갑 계정을 은행 계좌와 직접 연결해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은행 계좌와 바로 연동되므로 상대적으로 거래 수수료가 낮고 5분 이내에 거래를 완료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2015년에 설립된 브레드월렛은 전 세계 170개국에 200만 명 가량의 이용자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텔레그래프 등은 브레드월렛이 지난해 1500만 달러(약 177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하며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회사 측은 올 초부터 거래 건수와 이용자 수 모두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브레드월렛에 보관해놓은 60억 달러(약 7조원) 상당의 암호화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레드월렛의 BRD는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있으며 일본 SBI크립토인베스트먼트가 투자를 하기도 했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