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핏,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넥서스원 등과 제휴
300핏,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넥서스원 등과 제휴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9.06.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 분야 전문가들이 은퇴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300핏(FIT)’이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터 ‘넥서스원(NEXUS ONE), 블록체인아이(BLOCKCHAIN i), 바이럴네이션(Viral Nation)’ 등과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300핏은 이번 협력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300핏과 협력을 맺은 넥서스원은 해외 프로젝트인 크로마웨이, 블록클라우드, 오브스(ORBS), 멀티백(MultiVac), 국내 프로젝트인 템코, 스핀프로토콜 등과도 협력하고 있다.

넥서스원 김성구 대표는 “블록체인이 혁신적이라고 해도 실제 서비스에서 사용자에게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면 선택 받을 수 없다.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을 보고 300핏과 협력을 맺게 됐다"고 말했다.

300핏은 오는 7월 5개국어(한국,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를 지원하는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 정식 서비스르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피트니스 앱의 경우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자신의 콘텐츠에 대해 1회성 출연료만 받고, 조회 수가 늘어나는 데 따른 추가 수익은 앱 운영자가 가져가는 구조가 대부분이다.

반면 300핏은 콘텐츠 판매가 늘어나면 이를 공급한 피트니스 전문가가 수익을 가져가고, 별도 광고수익도 올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황치규 기자 delight@thebchain.co.kr 

Tag
#300핏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