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랜드, 암호화폐 보유량 따라 보상 주는 프로그램 출시
알고랜드, 암호화폐 보유량 따라 보상 주는 프로그램 출시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08.0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고랜드 네트워크 생태계 발전 위해 프로그램 선보여
6개월마다 5000만 ALGO 지급... 2년간 4회에 걸쳐 진행
블록체인 프로젝트 알고랜드가 자체 암호화폐 ALGO 보유량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튜링상 수상자이자 영지식 증명 분야 전문가인 실비오 미칼리 미국 MIT 교수가 주도하는 알고랜드(Algoland) 프로젝트가 암호화폐 보유량에 따라 차등 보상하는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Staking Rewards Program)'을 내놓았다.

알고랜드 암호화폐인 ALGO 보유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최소 25 ALGO를 알고랜드 지갑에 예치해 놓아야 한다.

총 보상 규모는 2억 ALGO로 6개월 마다 5000만 ALGO, 2년간 총 4회에 걸쳐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보상은 이용자 별로 보유한 ALGO 수량의 최소 2배 이상을 책정해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알고랜드 측은 특히 6개월 이상 토큰을 장기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보유 기간 대비 2배의 ALGO를 보상으로 지급해 생태계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알고랜드 재단의 경제자문위원회 위원인 마시모 모리니(Massimo Morini)는 "알고랜드가 가진 장기 비전을 증명하고 이를 지지하는 모든 커뮤니티를 위해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알고랜드 네트워크의 성장에 중요한 단계인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며 커뮤니티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