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베리, 암호화폐 지갑서 토큰 교환 서비스 시작
비트베리, 암호화폐 지갑서 토큰 교환 서비스 시작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9.10.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비트베리가 사용자간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비트베리 안전거래' 서비스를 베타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안전거래 서비스는 비트베리 사용자가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도 사용자끼리 암호화폐를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판매자는 단순히 클릭 몇번만으로 거래 링크를 생성해 SNS에 공유할 수 있고, 구매자는 거래 내역 승인만 하면 안전거래가 성사된다. 

이를 통해 직거래 특성 상 발생할 수 있는 일명 잠적, 먹튀 등의 거래 사기도 방지할 수 있다. 특정 거래소에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지 않는 코인의 거래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안전거래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버전), 애플 앱스토어(iOS 버전)에서 비트베리앱 최신버전을 설치하면 사용 가능하며, 베타 기간동안 서비스 이용 수수료는 무료이다. 비트베리 관계자는 베타 버전으로 오픈한지 열흘만에 1,500여개 거래가 생성되고 그 중 약 30%의 거래가 성사됐다고 전했다.

비트베리 장성훈 대표는 "안전거래 서비스를 통하면 거래소 가입의 어려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자신의 SNS상에서 교환할 수 있게 되었다. 100여개국의 13만 사용자를 바탕으로 더욱 안전한 암호화폐 생태계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트베리는 안전거래 서비스 베타 오픈을 기념하여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트베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황치규 기자 delight@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