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BCS 투자학교’ 블록체인서울 2019서 열린다
국내 첫 ‘BCS 투자학교’ 블록체인서울 2019서 열린다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10.1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경제 전문가, 변호사,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총출동
쉽게 이해하는 암호화폐 투자 강연 진행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블록체인 산업 축제 ‘블록체인 서울 2019’에서 ‘BCS 투자학교’ 강연이 진행된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블록체인 산업 축제 ‘블록체인 서울 2019’에서 ‘BCS 투자학교’가 열린다.

BCS 투자학교는 16~17일 이틀간 컨퍼런스 B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강연에서는 주식, 경제 전문가와 블록체인 기업 관계자, 변호사,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는 국내 블록체인 전문 마케팅 업체 이더랩의 김경수 대표, 유튜브 채널 ‘신의두뇌’를 운영하고 있는 CKT팀의 노대원 대표, 브라이언 킴 미국 커런트웨이브사 대표, 정재욱 법무법인 주원 변호사 등이 참석한다. 

김경수 이더랩 대표는 투자한 암호화폐를 보전할 수 있는 여러 방법에 대하여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라이언 킴 미국 커런트웨이브사 대표는 엘리엇 파동 관점에서 본 비트코인 투자와 미래 예측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또 정재욱 법무법인 주원 변호사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법적 이슈에 대해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해결방안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이외에 투자 커뮤니티 회원 2만여 명을 보유한 닥터노드에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구별하는 방법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의 유청범 마케팅 팀장은 불확실성이 높은 암호화폐 투자시장에서 위험 회피 투자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또 블록패치의 김근영 대표가 투자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암호화폐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블록패치는 현직 금융부에서 근무하는 기자의 알기 쉬운 차트 용어와 경제 TV에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금융위원회, 서울시, 부산시를 비롯해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등 13개 기관이 후원하는 이번 블록체인 서울 2019 행사는 국내외 30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컨퍼런스와 함께 공공관, 지역화폐관, 대기업관 등 다양한 테마관이 마련될 예정이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