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플, 블록체인 카드 게임 크립토레전드 베타 테스트 시작
위니플, 블록체인 카드 게임 크립토레전드 베타 테스트 시작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9.11.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게임 업체 위니플(대표 현능호)이 개발한 모바일 블록체인 TCG(Trading Card Game) 크립토 레전드(Crypto Legends)’가 12일부터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크립토 레전드는 8종의 캐릭터와 총 1,038종의 카드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TCG로 풀3D 그래픽과 전략적인 플레이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자산(카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으며, 내년부터 시작될 예정인 자체 e스포츠 리그를 통해 상금을 얻을 수도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11월 12일 12시부터 15일 12시까지 4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 다운로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골드카드팩’이 매일 지급된다. 골드카드팩은 총 25장의 카드가 담겨 있으며, 영웅등급 카드 4장과 희귀등급 카드 7장을 확정적으로 받게 되고 낮은 확률로 전설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인 만큼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 되며, 이후 안정화 작업을 거쳐 정식 출시될 것이라고 위니플은 설명했다.

위니플은 지난달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크립토 레전드에 대한 프리세일을 시작했고 연내 EOS 메인넷에 정식 론칭을 목표하고 있다.

황치규 기자 delight@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