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파트너스, '블록 프라이데이 위크' 22일까지 진행
체인파트너스, '블록 프라이데이 위크' 22일까지 진행
  • 정유림 기자
  • 승인 2019.11.1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 일부 구매자에 50% 할인 제공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업체 체인파트너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자사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블록 프라이데이 위크(Block Frida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업체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자사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블록 프라이데이 위크(Block Frida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인파트너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0TH/s(초당 테라해시) 이상 구매자에 한해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전에는 1TH/s당 가격이 60달러였으나 이번 프로모션에선 30달러로 할인이 될 예정이다. 

비트코인은 4년마다 채굴 보상이 절반으로 주는 반감기를 가지도록 설계됐다. 앞서 2012년과 2016년 있었던 두 차례의 반감기에 이어 내년 5월 세 번째 반감기를 앞두고 있다.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이란 채굴 장비나 장소를 이용자가 직접 구매하거나 임대할 필요 없이 모든 과정을 체인파트너스에 위탁하는 대리 채굴 서비스를 말한다.

체인파트너스는 세계 1위 채굴 장비 회사인 비트메인으로부터 장비를, 몽골과 중국 신장 지역의 채굴장을 빌려 채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는 체인파트너스로부터 일정한 연산력을 구입해 매일 체인파트너스가 운영하는 데이빗 거래소에서 전날 채굴된 비트코인을 정산 받는다.

체인파트너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재고를 8480TH/s 준비했으며, 재고가 소진되면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된다.

정유림 기자 2yclever@thebchain.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