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256, 블록체인 디앱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 출시
람다256, 블록체인 디앱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 출시
  • 정유림 기자
  • 승인 2020.02.1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클라우드 전문 기업 람다256이 디앱(dapp,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를 출시했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블록체인 클라우드 전문 기업 람다256(대표 박재현)이 디앱(dapp,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루니버스 드랍스는 디앱 서비스의 에어드롭 이벤트와 대체불가능한 토큰(NFT) 표준인 ERC-721 기반 게임 아이템의 선판매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와의 연동을 통해 업비트 이용자들이 보유 중인 암호화폐를 사용해 손쉽게 이벤트 결제에 참여하도록 설계됐다. 

람다256은 출시를 기념해 블록체인 커뮤니티 서비스 '톡큰(Talken)' 에어드롭과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퍼플랩이 블록체인 게임 전문 업체 매그니스와 개발한 신작 게임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아이템 프리세일(선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한 아이템은 매그니스의 게임 아이템 거래소 '템비트'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박재현 람다256 대표는 "루니버스 드랍스를 통해 우수한 블록체인 서비스와 게임을 이용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블록체인 게임사들은 게임 아이템 선판매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개발, 운용할 수 있고 업비트 연동으로 암호화폐 보유자들도 손쉽게 아이템을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어 블록체인 게임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