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상반기 게임 콘텐츠 중심 사업 확장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상반기 게임 콘텐츠 중심 사업 확장
  • 유다정 기자
  • 승인 2020.02.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보라)
(이미지=보라)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가 ▲게임 콘텐츠 중심의 사업 확장 ▲솔루션 개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강화 등을 골자로 한 2020년 상반기 로드맵을 21일 공개했다.

먼저 보라는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콘텐츠 사업 확장을 위해 최근 선보인 채널링 서비스 '게임 위드 보라(GAME With BORA)'와 출시를 앞둔 블록체인 게임 글로벌 서비스 '게임 포 보라(GAME For BORA)'의 파트너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업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 개발도 로드맵에 포함했다. 핵심 서비스인 보라 아일랜드의 2.0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 중심으로 웹페이지를 개편하고, 게임 유저들이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인 보라 포럼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보라 토큰을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향상된 지갑 기능이 탑재된 모바일 앱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보라 플랫폼 생태계 확장 및 지속을 위해 파트너사들과의 다양한 협업도 준비하고 있다. 현재 보라는 클레이튼 메인넷 이전을 진행 중이다. 클레이튼 메인넷을 지원하는 국내 거래소를 통해 보라 토큰 거래 지원도 준비 중이다. 또 결제 대행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도 보라 아일랜드 내에서 보라 토큰을 신용카드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하고 있다.

차지훈 보라 대표는 "그동안 보라 플랫폼을 운영, 개발하면서 얻은 경험과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협의한 내용,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제안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2020년 상반기 로드맵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