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기반 암호화폐거래소 레이더릴레이 공식 서비스
P2P 기반 암호화폐거래소 레이더릴레이 공식 서비스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8.06.20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리움 기반 토큰을 P2P 탈중앙 방식으로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인 레이더 릴레이가 베타 꼬리표를 떼고 공식 서비스에 들어갔다. 레이더 릴레이 첫 버전에서  API 업데이트와 새로 개발된 SDK, 자동 거래 도구를 구현,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에 대한 글로벌 접근성, 안정성,  실용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레이더 릴레이는 이더리움 지갑과 지갑 간에 거래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0x 프로토콜에기반한다. 오더북을 운영하며 피어들 간의 주문을 중계한다. 레이더 릴레이는 이 과정에서 사용자들의 암호화폐는 보유하지 않는다. 사용자는 자신의 지갑을 플랫폼에 연동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계정, 입출금 또는 출금 한도 등도 존재하지 않는다.

레이더 릴레이 앨런 커티스 최고경영자(CEO)는 "베타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것은 기술적인 업데이트 이상을 의미한다"면서 "전통적인 거래 방식을 발전시켜 지갑과 지갑 간 거래를 가능하도록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레이더 릴레이 1.0은 사용자들에게 시작 가이드를 제공한다. 시작 가이드는 플랫폼에 지갑을 연동하고 거래를 위한 토큰을 활성화시키는 방법들에 대한 정보를 단계별로 담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 API 수준과 안정성을 끌어올렸다는 점도 레이더 릴레이가 강조하는 포인트.

레이더 릴레이 마이클 로스 CTO는 “새로 구축한 API는 혁신적인 API의 콘셉트를 고려한 끝에 나온 결과물로 이해하기 쉬우면서 높은 수준의 툴셋(Tool Set)들로 이뤄져 있다"고 강조했다.

레이더 릴레이는 베타 테스트 동안 170개의 ERC20 기반 토큰을 플랫폼에 상장 시켰고 1600억 원의 거래를 실행했다.개인당 평균 거래 사이즈는 40% 증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