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블록체인 개발자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해시드라운지' 오픈
해시드, 블록체인 개발자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해시드라운지' 오픈
  • 황치규 기자
  • 승인 2018.06.27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 ‘해시드(대표 김서준)’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한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코워킹 스페이스인 해시드 라운지(임시명)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강남에 약 400평 규모로 문을 연 해시드 라운지는 블록체인 개발 프로젝트에 특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해시드와 액셀러레이팅 프로젝트 팀들이 사용하는 비즈니스 오피스 공간과 신규 블록체인 창업자를 위한 공유 오피스,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한 컨퍼런스콜 회의장과 폰부스, 그리고 다양한 아이디어 교환과 상시 네트워킹이 가능한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해시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액셀러레이팅을 비롯해 한국과 중국, 싱가포르, 미국 등에서 블록체인 커뮤니티 구축과 활성화를 위한 ‘해시드밋업’,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들을 초청하여 해시드의 액셀러레이션 프로젝트 팀을 소개하는 데모데이 ‘해시드나잇’ 등 다양한 글로벌 블록체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해시드 라운지는 향후 서울에서 개최되는 해시드의 여러 행사들과 글로벌 블록체인 개발팀, 그리고 벤처캐피탈, 크립토 펀드, 액셀러레이터들이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오프라인 플랫폼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해시드 김서준 대표는 “해시드가 교류하는 많은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투자자들이 서울을 방문할 시에 블록체인 개발자들과의 효율적인 네트워킹을 지원하기 위한 공간으로써 해시드 라운지를 구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서울이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에서 혁신적인 공간으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흥식 2018-06-28 16:10:12
해시드 라운지 연락처나 위치알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