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아트센터 나비, ‘2018 크립토 온 더 비치’개최
고팍스·아트센터 나비, ‘2018 크립토 온 더 비치’개최
  • 한민옥 기자
  • 승인 2018.07.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대표 이준행)와 아트센터 나비(관장 노소영)'2018 크립토 온 더 비치(Crypto on The Beach'8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원도 양양군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2018 크립토 온 더 비치는 고팍스와 아트센터 나비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 블루포인트, 보맵, 모스랜드가 후원한다.

특히 기존 포럼 중심의 단조로운 행사에서 벗어나 전문가들과 참가자들이 세미나, 교육, 해카톤, 서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블록체인을 직접 보고 듣고 함께 체험하며 느낄 수 있다는 게 주최 측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711일 블록체인과 토큰 경제에 대한 세미나를 시작으로 19'블록체인 포 소셜 굿(Blockchain for social good)', 25'토큰 이코노미 디자인(Token economy design'을 주제로 총 세 차례의 세미나가 열린다.

또 세미나 세션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는 817일부터 19일까지 해카톤에서 프로토타입으로 구현되며, 해카톤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실제적인 실행방안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와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팍스 이준행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은 단순 업무 효율성 향상에 그치지 않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한 혁명적인 기술이라며 이번 행사가 국내외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이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생계계 발전을 위해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